푸마 X 아미 오버핏 반팔 티셔츠

지난번 푸마 X 메종키츠네 오버핏 반팔 티셔츠 리뷰를 하였는데, 이번에는 푸마 X 아미 오버핏 반팔 티셔츠를 리뷰하겠습니다. 직구한 옷이라 배송에 일주일 이상이 걸렸습니다. 포루투갈에서 열심히 해상운송으로 오늘 막 건너왔는데, 허겁지겁 택배를 뜯어보니 흰색 사각박스에 포장되어 배송되었네요.

AMI

그 속에는 센스있겠도 아미 종이백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흰검 스프라이트 선물용 포장지도 함께 들어있는데, 필요없어서 버리도록 하겠습니다. 티셔츠를 제외한 나머지는 콜라보한 아미측에서 세심한 신경을 쓰지않았나 생각됩니다.

푸마 X 아미 콜라보 로고

오버핏이라고 하지만 보통의 반팔 티셔츠와 디자인이 비슷해서 부담없이 입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미 로고 속 푸마 한 마리가 얌전히 들어가 있습니다. 핏이 잘나와서 그런지 사진도 예쁘게 보이네요. 재질은 약간 두툼하면서도 부들부들한게 입었을 때 덥거나 땀이 차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가벼운 느낌이랄까요? 새옷이라 기분 탓이겠지만, 심플한 디자인에 찢어진 7부 청바지와 매칭시키면 잘 어울릴 그런 디자인입니다.

작업바지 위에 티셔츠를 입고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괜찮네요. 하지만 배가 나와서 다이어트 해야하겠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번개장터에서 푸마 x 메종키츠네 모자를 반값에 판매하길래 구매하였습니다. 거의 새상품에 기본 디자인에 로고가 박혀있어서 인기가 없었는지 판매가 되지않아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도 택배가 도착하는데로 리뷰를 올리도록 하겠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