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X 원피스 콜라보 반팔 티셔츠

2024년, 여름 반팔 티셔츠는 푸마 X 원피스 콜라보로 선택하였습니다. 푸마 X AMI, 푸마 X WEEKND도 잘 입고 다니고 있지만, 밝은색 티셔츠가 하나 있었면 했는데, 특별히 눈에 가는 콜라보 셔츠가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밝견한 푸마 X 원피스 콜라보 반팔 티셔츠.

택배 도착

이틀만에 배송되었습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을 진정시키며 포장을 빨리 뜯고 싶었지만, 회사 업무가 바빠서 저녁이 되어서야 사진을 찍으며 조심히 포장을 뜯어봅니다.

개봉하였을때, 첫 느낌은 악마의 열매 자수가 너무 촘촘하게, 마음에 들 정도로 완성도가 높게 만들어졌습니다. 인터넷으로 볼 때는 그냥 프린팅 로고라 생각했는데 자수로 이렇게까지 잘 만들어 놓을 줄이야, 감동 받았습니다. 그런데 저 푸마 포장은 왜 꺼꾸로 되어있는지;


비닐 포장을 벗겨보았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등판의 프린팅 로고가 비춰 보입니다. 옷이 너무 얇은게 아닌지 조금 걱정이 되고 아쉽습니다. 푸마 콜라보 셔츠는 두꺼워야 제 맛인데 약간 실망감이 들지만, 그래도 악마의 열매 자수가 절반 먹고 들어가니 이해하고 넘어가겠습니다.

푸마 X 원피스 콜라보 티셔츠 앞면

악마의 열매 자수

디자인은 상당히 심플합니다. 왼쪽 가슴에 악마의 열매 자수와 우측 하단에 푸마 콜라보 로고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택을 자세히 살펴보니 재생 섬유를 사용해서 만들었네요. 그래서 섬유 처리 과정에서 면이 일정하지 않고 울퉁불퉁해 보일 수 있고 다른 색의 섬유가 섞여 있을 수 있다고 나와있네요. 다행히 제가 구매한 티셔츠는 양품(?)입니다.

푸마 X 원피스 콜라보 티셔츠 뒷면

뒷면을 보겠습니다. PUMA 로고 아래에 ONE PIECE 로고가 있고, 제일 위에는 흰머리 루피가 PUMA 로고를 뛰어넘고 있습니다. 원피스를 안 봐서 잘 모르지만, 디자인은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뒷면에 원피스와 푸마가 적절히 들어가 푸마 콜라보를 연상시키는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실제로 입어보면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훨씬 더 깔끔하고 산뜻한 느낌을 줍니다. 100 사이즈로 구매했는데, 조금 넉넉한 사이즈 입니다. 앞면은 보시는 것처럼 심플하고 뒷면이 예술입니다. 디자인은 나무랄 데 없지만, 다른 콜라보 셔츠처럼 두껍게 나왔으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은 여전히 듭니다. 검정색 바지와 매칭이 잘 되네요.

그리고 티셔츠가 상당히 가볍습니다. 속이 비칠까 내심 걱정했는데 다행히 비치지는 않습니다. 재질이 재생 섬유에 가볍고 얇게 만들어서 세탁할 때에는 세탁망에 넣고 세탁해야 할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번 여름 휴가때에는 푸마 X 원피스 콜라보로 멋을 낼 생각입니다. 원피스를 좋아하시거나, 저처럼 푸마 콜라보 셔츠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